상식의 빈틈을 채우는 지식백과

  • 저자 : 트레이시 터너
  • 옮김 : 김보은
  • 출판사 : 달리
  • 출간일 : 2020-06-04
  • 북누리 포인트
    • 할인율 : 10%
    • 적립율 : 5%
    미니 리뷰 : 0
    3.5
정가

18,000원

할인가

16,200

원 (10% 할인)
개수   
적립금 사용
제본 정보
양장본160 쪽
ISBN
9788959983902
지리, 역사, 인체, 동물, 우주 등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한 권에!

지구가 어떤 지각판으로 이루어졌는지 아나요? 세계 역사에서 가장 끔찍했던 전투에 대해서는요? 인간의 몸 중 가장 긴 뼈는 무엇일까요? 대륙을 거쳐 이뤄지는 동물들의 놀라운 이동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상식의 빈틈을 채우는 지식백과』는 지리, 역사, 인체, 동물, 우주, 문화 등 세상의 온갖 지식을 한 권에 담은 책입니다.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생각지도 못한 흥미로운 지식까지 알려주지요. 고대 그리스 철학자들의 세계부터 달의 표면을 밟은 영웅들의 이름, 박쥐에 관한 비밀, 미국 대통령이 키운 반려동물들 등등 그야말로 상식의 빈틈까지 모조리 채워주는, 흥미로운 지식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저 : 트레이시 터너 스콜라스틱 출판사의 선임 편집자로서 일했습니다.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하는 중입니다. 여러 분야의 다양한 주제를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책을 주로 만듭니다. 자은 책으로는 『알아 두면 유용한 척척박사 상식 사전』, 『날마다 재미있는 365일 상식사전』 등이 있습니다. 역 : 김보은 이화여자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분자생명과학부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가톨릭의과대학에서 의생물과학 박사학위를 마친 뒤 바이러스 연구실에서 근무했습니다. 글밥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옮긴 책으로는 『접고 오리고 붙이고 실험하는 동물과학책』, 『우주탐험대의 비밀도구들』, 『더 커넥션』 등이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궁금한 이야기가 다 모였다!
놀랍고도 흥미로운 지식 여행을 떠나볼까?

우리 몸을 이루는 12가지 계통 조직은 각각 어떤 역할을 할까요? 수성이 태양을 도는 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일까요? 고대 이집트인은 동물도 미라로 만들었을까요? 세계에서 가장 큰 사막은 무엇일까요? 옛날 사람들은 무엇으로 부를 상징했을까요?

이 책은 세상의 모든 호기심을 풀어주는 지식백과입니다. 263가지나 되는 주제를 통해 아이들을 흥미로운 지식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지리, 역사, 인체, 동물, 우주, 문화, 신화 등 다채로운 주제를 간결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다루어 아이들이 세상의 모든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궁금증도 해결하고 새로운 지식도 얻는 즐거운 지식 여행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딱딱하고 어려운 지식은 그만!

『상식의 빈틈을 채우는 지식백과』는 지식이라고 해서 딱딱하거나 어려운 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아이들이 학교 교과를 통해 배우게 되는 내용 이외에도 세상의 별난 축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방귀에 관한 사실, 세계 신기록을 세운 동물, 대머리 치료법 등 조금은 황당하고 우스운 지식도 가득 담아 그야말로 ‘상식의 빈틈’을 채워주지요. 이러한 내용들은 아이의 생각과 시각을 넓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상상력을 키워줄 것입니다. 아이들은 재미있게 알아가는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곧 지식이 된다는 사실을 알아가며 공부에 새로운 흥미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베스트 3 미니리뷰

0.0 평점
0
0
0
0
0

미니리뷰 작성

  1. 작성된 미니리뷰가 없습니다.